올해 1.1 휴가기간 오녀산관광지는 대량의 성내외 관광객들이 와서 유람하고 인파가 붐벼 성황을 이루었다.가족과 친구들은 오녀산과 약속하여 해돋이 운해를 구경하고 점장대, 태극산수, 운해송도 등이 인기카드점으로 되여 단풍을 감상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찍으며 휴가가 가져다준 한가로운 시간을 마음껏 즐겼다.
료녕성 오녀산관광그룹은 선전형식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선전강도를 높이며 선전매체와 선전경로를 효과적으로 확대하여 오녀산관광지의 브랜드영향력과 지명도를 대폭 제고시켰다.축제 기간 동안 언론은 오녀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휴일 여행 정보를 잇달아 보도하여 오녀산의 인기를 모았다.
11기간 그룹과 관광지는 종합적으로 연동하여 전력을 다해 보장한다.관광지는 동시에 공안, 종합집법, 삼림소방, 공상, 식약감 등 단위와 련합하여 힘을 합쳐 협력하고 휴일관광사업련동메커니즘을 구축하여 관광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더욱 편안하게 관광지를 유람할수 있도록 하였다.관광지 사업일군은 사람마다 모두 안전원, 종업원, 청결원, 구호원, 선전원의"5원일체"의 봉사리념을 확실하게 실천하여 관광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려행을 위해 보호하였다.
이날까지 여러 방면의 공동한 노력하에 전반 관광지는 형사사건 제로, 치안사건 제로, 관광객사상사고 제로, 삼림화재 제로, 관광객고소처리만족도 100% 를 실현하여"안전, 질서, 품질, 문명, 효익"의 다섯가지 통일된 목표를 실현하였다.세계문화유산 오녀산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에 산수를 즐기고 관광지에 지속적으로 인파가 모여 관광이 핫한 추세를 보인다.